소봄과 함께 만드는 스토리...소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회원가입 안내
 

소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 배송제품과 해외 배송제품이 있습니다. 국내 배송제품이란 국내의 유통 및 배송 과정을 거쳐 판매/배송되는 제품이며, 해외 배송제품이란 해외 현지의 유통 및 배송 과정을 거처 판매/배송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아래의 이용안내를 필독 하시어 이용하심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소봄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에 가입하시면 추후 상품구입시 번거로운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으므로 간편하고 손쉽게 쇼핑을 하실 수 있으며, 특별 사은행사 및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특별 이벤트 및 사은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 상품, 새로 나온 상품, 세일, 이벤트 등의 필요한 정보를 e-mail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상품구매를 하실 때마다 상품에 따른 금액에 적립금이 부여되여 상품구매시 유용하게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부가서비스와 차별화된 개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Mypage의 회원정보변경메뉴에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모든 신상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이름은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소봄 고객만족센터(☎ 070-7150-5022)로 연락주십시오. 회원님의 신분 증명 후 ID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ID와 비밀번호 분실]

고객만족센타의 [ID분실], [비밀번호분실]메뉴에서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는 보안상의 문제로 가입시 기재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나 메일를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비회원도 아무런 불편 없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후 [구매/배송조회]메뉴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포인트 적립이나 소봄이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만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회원탈퇴]

고객센터에 전화 주시거나 메일을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후에도 언제든지 재가입하여 소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안내
 

상품 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상품검색 > 2. 장바구니에 담기 > 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4. 주문서 작성 > 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결재 방식]
1.구입하실 상품을 결정 후 상품이미지 또는 상품명을 클릭.

 

2.제품세부 페이지에서 수량을 기입한후 장바구니담기 클릭.

 

3.구매방법을 선택 -> 회원 또는 비회원선택(회원은 회원 ID와 비밀번호입력 후 클릭. 비회원은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클릭)

 

4.주문고객정보를 입력(성명,전화번호,주소,이메일주소를 입력)

 

5.만일 주문고객정보와 배송지 정보가 틀리다면 [주문자와 수령인이 다름]를 클릭 하고, 배송지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만일 잘못입력시 배송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6.[결제방법]을 선택(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입금)후 [다음단계] 클릭.

 

7.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경우: 입금액을 확인하신 후 신용카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십시오. 국민카드,BC카드의 경우 ISP인증 비밀번호를 이외의 카드의경우 안전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입력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오류가 발생합니다.

 

8.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액을 확인하신 후, 무통장 입금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십시오. 입금예정은행,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을 입력하세요. 입금계좌를 확인하시고, 원하는 은행의 계좌를 메모해 두십시오. 만약 결제방법을 신용카드로 바꾸시려면 '결제수단변경'을 클릭하십시오.

 

9.입금예정일에 입금예정은행의 지정된 계좌로 상품대금을 입금: 무통장 입금정보에 입력하신 예금자명으로 입금하십시오.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주문내용 변경/취소]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취소하시려면 장바구니 오른쪽에 위치한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내역 확인]
주문완료후 고객님의 E-Mail로 주문확인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단,구매시 이메일 주소를 기재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배송조회]메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 및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시 주문번호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안내
 

소봄에서는 온라인 구매와 카드 구매가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는 입금하실 은행 계좌를 선택하신 후 7일 이내에 입금하시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에는 소봄으로 통보하여 주시거나 주문완료결제시 입금자명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입금확인후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신용카드 결제의 안전을 위해 본인 인증을 한 후 주문 및 결제를 받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시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카드 유효기간과 할부 개월수를 확인해 주십시오. 현재 이용이 가능한 카드는 국내 모든 카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와 혼합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온라인입금, 적립금+신용카드결제)

 

[결재방법 변경]

주문완료 후 "주문/배송정보>상세보기>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한 경우: 1. 현금결제 에서 카드결제로 바꿀경우. 2. 카드결제실패시 현금결제로 바꿀경우.

※카드결제완료 후 승인번호까지 나온상태에서는 결제방법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정상적인 상품구매 확인]

상품주문이 완료되면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이는 동시 주문확인 메일 및 문자로 보내드립니다.또,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메뉴에서 구매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구매 금액별 차등 배송료 적용시 : 주문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배송안내]

소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배송제품과 해외배송제품이 있습니다. 국내배송제품이란 국내의 유통과정을 거쳐 판매/배송되는 제품이며, 해외배송제품이란 해외 현지의 유통과정을 거처 판매/배송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상품에 따라 국내배송과 해외배송으로 배송정책이 별도 적용 됩니다.

 

국내배송: 국내 배송제품의 배송 기간은 결제일 익일 기준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 입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재고상황 변동에 따라 주문한 품목이 일시 품절 될 경우, 미리 고객님께 문자/메일/전화 등의 한가지 방법으로 연락을 취해 알려드립니다. 상품의 지정일 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따로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을 주셔야 가능합니다.

 

배송료: 국내 배송 제품의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운임이 부과될 수 있으며, 반품시에는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해외배송: 해외 배송 상품은 해외 현지의 파트너를 통해 해외항공배송을 이용 국내 주문하신 곳까지 직배송하며 해외 배송의 배송기간은 일반배송의 경우 결제일 익일 기준으로 6~10일 입니다. 해외 현지 공휴일 및 명절등 특정한 기간, 날씨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며, 또한 항공 운송으로 인해 비행기 지연 및 통관지연 등으로 배송이 1-2일 추가로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 특급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더 신속하고 빠른 배송을 보장하며 실시간으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특급 배송서비스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특급배송에 대한 질의는 질문게시판, QnA, 고객센터등으로 질문하여 주시면 신속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주문한 품목이 일시 품절이 될 경우, 미리 고객님께 문자/메일/전화 등의 한가지 방법으로 연락을 취해 알려드립니다.

 

배송과정: 고객주문-> 입금확인-> 제품구입(해외배송제품경우 현지 구입. 품절시 통지)-> 배송(국제우편)-> 국내 국제물류센터/우체국-> 국내운송-> 고객전달.

 

배송료: 해외 배송 제품의 경우 무료배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빠른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특급운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시 5일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특급운송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보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다만, 특급 배송서비스 이용시에는 별도의 추가운송료가 발생합니다. 특급 운송에 따른 운송료 안내는 고객센터(070-7150-5022)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안내
 

소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배송되는 제품과 해외배송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국내배송제품이란 국내의 유통과정을 거쳐 판매/배송되는 제품이며, 해외 배송제품이란 해외 현지의 유통과정을 거처 판매/배송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국내배송 제품과 해외배송 제품에 따라 교환, 취소, 반품, 환불정책이 다르게 적용 됩니다.

 

[국내 배송 물품에 대한 교환, 취소, 반품 안내]

변경/취소: 국내 배송 물품의 주문 변경/취소는 주문확인 후 당일 오후 5시까지 소비자 상담실(070-7150-5022)로 연락을 하시면 주문의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개봉전 반품/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고객님의 왕복 배송료 부담으로 가능합니다. 단, 해당 제품이 개봉되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반품,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해당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를 당부 드립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의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사용 후에 반품을 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재반송 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개봉 후에도 반품이 가능하며 바로 환불조치 해 드립니다.

1.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로 인한 피부과 진단서를 첨부한 경우(진단서 비용은 고객부담)

2. 제품 개봉 후에 하자를 발견한 경우(제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접수 방법 : 소비자 상담실(070-7150-5022)으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해외 배송 상품 구매에 대한 교환, 반품안내]

변경/취소: 주문 변경, 취소는 주문확인 후 당일 오후 5시까지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을 하시면 가능합니다.(반드시 유선 확인 바랍니다) 단, 인터넷상 구매자 본인의 임의 취소는 불가합니다. 해외 직배송 상품은 현지에서 당일 바로 주문이 들어가는 제품으로 반드시 유선상 확인을 바랍니다.

 

반품/교환: 해외로부터 직접 배송되는 제품은 수입, 구매대행 형태의 서비스를 통해서 제공하므로 국.내외에 제품을 보유하지 않고 있어 해외배송제품에 대해서는 직접 한건당 해외에서 별도로 구매요청에 의해 구매를 실시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외 현지에서 구매가 이루어진 상황에서는 제품의 교환,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제품을 수령후 반품 및 환불시에는 해외 배송 서비스 특성상 많은 시간소요와 제반비용이 발생 하므로 구매, 교환, 반품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가능하며, 상품이 미개봉되어있어야 합니다. 고객 변심 반품/교환 배송비는 국제운송료+국내운송료 입니다. 상품 자체 박스비닐 포장을 개봉등 제품 개봉 및 개봉 후 사용된 제품은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가격이 15만원 이상 구매되어 자가사용 인정이 어려워 분할 배송된 제품 경우의 반품/교환시는 교환, 반품에 따른 제반비용을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해외 배송 제품에 대한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을 위해서는 해외 현지에서 한국으로 운송할때 지불한 운송료와 해외 현지로 반송할때 지불되는 운송료 및 제경비등의 추가적인 교환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반품/교환하실 물건을 현지 국가까지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에대한 안내는 질문게시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환불이 불가능한 사유(해외배송상품)

-제품배송이 완료되고 7일이상 경과한 제품.

-고객님의 사용 또는 사용상의 부주의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고객님에 의해 증명 또는 라벨/테그등이 분리되어 회손된 제품.

-세관 통관상의 제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필요에 의해 개장검사된 제품.

-해외구매발송할 당시부터 상품박스,라벨,태그,설명서,보증서등이 없이 배송되는 제품.

-사용중 개인적인 피부차이에 의해 명현현상 생기는 경우.

[피부트러블의 경우 해당제품 원인 진단서를 첨부하시면 환불조치되어 집니다]

 

반품.환불 가능한 경우(해외배송상품) 하기사유에 한하여서는 제품 배송완료후 7일이내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이경우 제품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에게 청구하지 읺습니다.

 

-배송시 제품파손, 오염된 제품 -배송된 제품이 구매의뢰한 제품과 다르게 배송되었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로 인한 피부과 진단서를 첨부한 경우.(진단서비용 고객부담) -제품 개봉 후에 하자를 발견한 경우(제품 수령 후 7일이내).

※ 상기와 같은 사유가 발생된 경우 제품수거후 환불처리 됩니다.

 

교환/반품접수 방법: 소비자 상담실(070-7150-5022)으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 처리해 드립니다.

※해외 배송 상품 구매시 유의사항 해외 직배송 상품의 경우 개인의 자가사용을 목적을 위한 제품 구매만 가능하며, 개인 명의의 수입통관을 거치므로 세금계산서등의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수입 통관 원칙에 의거하여 상품가격(운송료포함)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관세 및 수입부과세가 부과될수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이 과정에서 수입통관을 위한 관세법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를 해당업체에 전송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환불안내
 

소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배송되는 제품과 해외배송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배송 제품과 해외배송 제품에 따라 환불정책이 다르게 적용 됩니다.

 

환불(국내배송물품): 국내 배송 제품의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환불(해외배송상품) 현재 판매되는 제품중 해외 배송되는 제품은 수입,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국.내외에 제품을 보유하지 않고 있어 구매대행 외뢰한 제품에 대해서는 직접 한건당 해외에서 별도로 구매요청에 의해 구매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구매가 이루어진 상황에서는 제품의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제품을 수령후 반품 및 환불시에는 수입, 구매대행 서비스 특성상 많은 시간소요와 제반비용이 발생 하므로 상품구매, 교환, 반품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반품, 환불이 불가능한 사유(해외배송상품)

-제품배송이 완료되고 7일이상 경과한 제품.

-고객님의 사용 또는 사용상의 부주의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고객님에 의해 증명 또는 라벨/테그등이 분리되어 회손된 제품.

-세관 통관상의 제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필요에 의해 개장검사된 제품.

-해외구매발송할 당시부터 상품박스,라벨,태그,설명서,보증서등이 없이 배송되는 제품.

-사용중 개인적인 피부차이에 의해 명현현상 생기는 경우.

[피부트러블의 경우 해당제품 원인 진단서를 첨부하시면 환불조치되어 집니다]

 

반품.환불 가능한 경우(해외배송상품) 하기사유에 한하여서는 제품 배송완료후 7일이내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이경우 제품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에게 청구하지 읺습니다.

-배송시 제품파손, 오염된 제품 -배송된 제품이 구매의뢰한 제품과 다르게 배송되었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로 인한 피부과 진단서를 첨부한 경우.(진단서비용 고객부담)

 

-제품 개봉 후에 하자를 발견한 경우(제품 수령 후 7일이내). ※ 상기와 같은 사유가 발생된 경우 제품수거후 환불처리 됩니다. 환불에 대한 문의: 소비자 상담실(070-7150-5022)으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 처리해 드립니다.

 

※해외 배송 상품 구매시 유의사항 해외 직배송 상품의 경우 개인의 자가사용을 목적을 위한 제품 구매만 가능하며, 개인 명의의 수입통관을 거치므로 세금계산서등의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수입 통관 원칙에 의거하여 상품가격(운송료포함)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관세 및 수입부과세가 부과될수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이 과정에서 수입통관을 위한 관세법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를 해당업체에 전송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기타 안내
 

[적립금]

소봄에서는 특정제품에 일정금액을 고객님께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바로 현금과 똑같은 기능을 합니다.

 

사용방법 : 적립금을 사용하는 방법은 주문 과정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적립하셔서 추후에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의 구매시에만 적용이 되며, 적립액이 5,000원이상이면 언제든지 사용가능하며, 1,00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5,000원 입니다.

 

표시방법 : 특정제품에 일정금액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적립금소멸 : 회원 가입 후 향수명가 쇼핑몰에서 1년동안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모든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시행 2010년 08월 30일부터)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 또한 주문취소/환불시에 주문시 새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상품결제시 사용되었던 적립금는 주문취소시에는 다시 원래대로 환원 됩니다. 반품/교환시 적립금은 상담원이 차액을 계산하여 정산하여 드립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적립금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 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제품구매, 배송, 반품 및 환불등 상세한 사항을 문의하시고 싶으신 고객님은 1:1문의 게시판 및 Q/A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70-7150-5022]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해외 배송 제품에 대한 이용안내]

소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 배송제품과 해외 배송제품이 있습니다. 국내배송제품이란 국내의 유통 및 배송 과정을 거쳐 판매/배송되는 제품이며, 해외 배송제품이란 해외 현지의 유통 및 배송 과정을 거처 판매/배송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아래의 해외 배송 제품에 대한 이용안내를 필독하시어 이용하심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 계약의 체결]

해외구매대행 형태로 판매되는 제품들에 대해서 고객님들의 요청 또는 내부적으로 판단하여 고객님들께 필요하실 상품을 홈페이지에 제품사진과 설명, 가격등을 공시하고 구매 고객님들께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또는 마음에 드시는 상품을 구매신청의 의미로 저희 사이트에서 주문, 결제를 하시고 소봄에서 이를 동의하는 시점으로부터 구매대행의뢰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인정하며 고객님들로부터 의뢰된 제품을 대행자 입장에서 성실히 해외현지에서 원활하고 신속하게 구매, 배송 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수입의 주체 및 구매 허용 한도]

고객님이 해외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대행하여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수입의 주체는 주문자, 즉 고객님이 되시며 제품의사용 목적은 자가사용을 목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자가사용이외의 목적으로는 구매가 제한되고, 제품의 판매목적의 구매와 법인의 구매는 불가합니다. 소봄에서 구매대행가능 제품의 허용한도는 현행 관세법상 개인이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매가능한 물품중 소액물품 자가사용인정기준에 적법한 제품만 구매대행 가능합니다.

 

[주문별 상태안내]

주문완료: 고객님께서 결제의사를 표현하신 단계입니다. 신용카드결제의 경우는 이 단계를 거치지 않지만 온라인입금의 주문의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신용카드결제일 경우 카드결제 완료했음을 의미하며, 온라인 입금주문의 경우 고객님의 입금확인이 완료된 단계이며, 해외배송제품의 경우 해외구매 및 배송이 아직 이루어지기 전 상태임으로 이 단계에서도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발송준비중: 고객님의 주문하신 제품을 소봄의 해외 파트너에게 결제가 완료한 상태로서 해외파트너에게 구매결재가 이루어져 직접구매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만약, 이 단계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등의 해외주문 불가사유로인해 주문이 불가한 경우 이메일과 SMS통보와 함께 해당제품의 결제금액을 결제후 3일 이내(토,일요일및 공휴일은 제외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발송완료: 소봄의 해외 파트너에서 현지 배송업체를 통해서 제품을 운송접수하고 한국의 고객님들께서 정하신 주소지로 운송을 시작하였다는 단계입니다. 일반 항공배송의 경우 발송 3~5일후 홈페이지상에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특급배송을 의뢰한 경우 발송접수시점부터 고객님께서 구매대행 의뢰하신 제품을 실시간 추적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운송통관]

해외 운송은 각 해외현지 배송업체를 통하여 항공운송되어 한국에 도착하며 적절한 통관절차를 거처 한국내 물류배송시스템을 통한 고객님이 지정하신 배송지까지 직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대행의뢰하신 제품은 소봄의 해외 파트너에서 한국으로 발송되며 특별한 통관상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한, 발송후 일반 항공운송의 경우 7-10일, 특급배송의 경우 3~4일 이내에 고객님이 지정하신 배송지로 전달됩니다. 단, 구매요청 의뢰일이 주말이나 연휴의 경우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급배송의 경우는 기본 배송비외에 추가적인 배송비가 부과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만약 주문하신 제품이 국제운송도중 분실 및 파손될 경우 100%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관세 및 부과세 안내]

주문한 1건당 실입금액[제품가격+운송료]기준 15만원이상 구매하실 경우에는 국내수입 통관시 관세의 과세대상이 되어 관세가 부과 될 수 있으나, 총구매가격[물품주문가격+국제운송료]이 15만원 이하일 경우 개인수입 자가물품 수입통관 원칙에 의거하여 품목에 관계없이 관세를 비롯한 모든 세금이 면제됩니다.

 

[금지품목]

소봄에서 취급하고 있는 품목은 관세법에 의거한 의약품, 농수산물, 음란물등 수입제한 및 수입금지품목과 개인수입제한 품목은 구매대행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제품품절시 환불 및 계약조치사항]

고객님이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되는)제품을 주문하시면 입금 확인후 해외 파트너를 통해서 고객님의 제품을 섭외 및 주문하게 됩니다. 소봄 사이트에 게시된 물품은 해외쇼핑몰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게시해 놓은 것으로써 가끔 해외쇼핑몰과 매장에서 품절등의 사유로 인하여 구매대행을 할 수 없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님의 주문은 취소되며 고객님에게 100%환불 처리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여러 개의 복수의 물품을 구매의뢰 하였더라도 소봄에서는 해외 파트너와 매장상황에 따라 고객님께 양해를 구한후, 제품이 없거나 구매가 불가능 할 경우 환불 처리되며 환불과 동시에 구매대행계약이 해지됩니다.

 

[판매가격 체계]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되는 제품의 판매가격은 크게 구매대행가와 국제배송비로 구분됩니다. 구매대행가란 제품가격, 현지국가세금, 해외내배송비, 관세 및 부가세에 소봄의 구매대행수수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국제운송료는 국제 및 국내운송비, 통관비, 포장비로 구성되며 이외의 추가적 비용은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가의 체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가 + 해외/국내배송비 + 현지국가세금 + 대행수수료 + 수입관세및부가세 + 기타세금 등의 구성으로 이루어 집니다.

 

[구매대행의뢰 취소]

고객님의 구매대행 취소요청은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의 특성상 오전 결제시에는 한국시간기준 오후6시까지 오후 결제시에는 한국시간 익일 오전 09시까지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 경우에도 해외현지에서 제품 구매실시 및 배송처리 완료단계가 되었다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타사항]

제품정보, 제품구매, 배송, 반품 및 환불등 상세한 사항은 공지, FAQ등에 안내문을 참조하시고 기타상세 문의하시고 싶으신 고객님은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150-5022]등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